월간순정노자키군 8권 후기 만화책



8권 표지입니다! 이 조합 헤어컬러 태극기?


뒷면!  조금 더 간략한 비율로 그려진 아이들. 나름 귀엽네요 ㅎㅎ
요미가나 없이 애들 이름 읽으려니 정신 산만해서 왜 맨날 풀네임이아 뒷면은 항상 안 읽게 됩니다. 와카마츠 이름 몰라.


8권 목차!

71호 - 만화소재용 랜덤 박스 3개
치요&노자키 + 담당자, 와카, 미야코, 미코링
72호 - 누가 누구 어시스턴트를 하는 걸 아는가
치요&노자키!!!! + 호리,와카,미코링
73호 - 카시마 카페 알바 (Feat. 세오 오빠)
카시마&호리 + 세오 오빠, 연극부원, 와카
74호 - 카시마 카페 알바2
세오&와카 +세오 오빠,
연극부원 + 카시마&호리
75호 - I Love you -> 달이 예쁘네요
노자키&치요 + 미코링 , 도서관
76호 - 미코링 미팅
좋은 라임
미코링, 노자키 남동생 미안 아직 이름 못 외움
77호 - 세오&와카
+ 사랑하자! + 반 애들
78호 - 단행본 빈 공간에 뭘 쓸 건가에 대해
노자키&치요 + 담당자, 미코링
79호 - 카시마 케익
카시마&호리
특별편 - 노자키 가족
속 표지- 73호 부분 노자키&치요

애들 연애 진행은 음...진전이 있는 팀은 있고
있다가도 어떤 남자분이 찬물을 끼얹어서 그대로인 것 같은 팀도 있습니다. 어떤 남자분...
콕 찝어서 노자키군이라고 말하기도 뭐하고 하하하 말했네요.
그래도 희한한게 스킨십의 농도는 계속 발전 돼고 있습니다. 7권 후기에서 노자치요 커플 분량이 없다고 투덜 거렸는데 독자의 마음을 읽는 듯 8권에선 노자치요 분량이 폭발했습니다.
츠바키 이즈미 센세 센스 아루~~~\^^/
(아루=있다)



-잠깐 스포
특히 72호는 허그가 갑자기 툭 튀어나와서 읽다가 육성으로 꺄아아아아아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79호도 카시마호리가 또!!!!!



스포는 읽는 걸 싫어해서 쓰지도 않는데 이건 진짜 손가락이 근질근질해서 써봤습니다.
'임금님 귀는 당나귀 귀!!!!!!'
센스 있는 분은 마우스로 긁으시면 보인다는 걸 아셨겠죠 케케ㅔㅋㅋ

~모르는 단어 정리~












추가적으로 다른 노트에 끼적거렸는데 귀찮아져서 패스!



사전을 복붙하거나 워드로 치는 게 나을지도 모르지만 역시 손으로 쓰는 게 빨라서 =귀찮다
작가님 무슨 교원 자격증 있다고 오다가다 봤는데 한자의 쓰심이 심히 그로테스크 하십니다 ㅋㅋㅋㅋㅋ (멘붕)
재밌었어요! 9권도 읽는 대로 후기 올리겠습니다!
그럼 뿅!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