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5) 공포의 홈파티 게임리뷰


심즈 후기 안 쓴지 재 작년쯤 된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작년이라서 좀 안심.

가물거리는 기억을 의존하여 적어 보겠심.

이글루여 제발 부탁인데 맞춤법 검사기능 넣어줘 불안하단 말이야


굳이 밤에 뭘 먹겠다고 설쳐쌌는 Y군




뭘 만들었는지 나름 몇 인분 만들었음



지가 만들어 놓고 감탄중.




그리고 변함없이 컴퓨터 앞으로 향한다.



이하생략.



이러다 요리사 만렙도 못찍어보고 겜덕으로 사망할 듯 하여 다시 요리 시켜봄.



후춫 후춫


간도 하고~




어느 새 아침이 되고 두 끼를 맞이하는 Y군.




덕분에 AAA는 눈 뜨자마자 썸남 키스를 했는데 이새끼들 안 사귐 이 차려준 식사를 하게 됨.



음 스멜~~~~

대체 뭘 먹는지 모르겠지만 향기로운 듯.

그와중에 셰에프 냉장고가 왤케 헐빈하냐.




설거지를 하려고 했는데

뭔가 음산한 기운을 느끼는 AAA





게스트 등장








집은 홈파티로 점령되었다.





홈파티하는 김에 한끼 더하는 Y군.

그만 먹어 돼지야





북적거리는게 어색한듯 서재로 온 AAA



Y군 책상에서 식사를 해보려고 함.

살짝 시위인가?






지원군을 부른 Y군.

오 나의 왕자님

이럴려고 이름을 프린스로 한게 아닌데







왕자 요리한다.

그 와중에 수액넘치는 이분.
은근 취향..




이것들이 싱크대에라도 놔두면 좋으련만

서재에서 식사하고 그릇 줍줍하러 다니는 AAA




설거지가 한 보따리


응????그나저나 Y군은 어디갔어????




설마



야 잠깐 니가 불러놓고 그건 아니잖아




강제로 댄스 소환

AAA양 거 너무 신난거 아니욬ㅋㅋㅋ





아 그래 몸을 좀 풀어볼까!





그럼 나는 이만.

컨트롤러의 발악에도

뭔가 자연스럽게 빠져나오는 Y군.







컨트롤러의 손을 피해 화장실로 대피

그에 비해 춤추다말고 청소중인 AAA






일단 정리하고 노는 타입인듯.

키운 시간은 짧았지만 참 잘 자라주었구나 ㅠㅠㅠㅠ

※AAA 태어난지 2-3시간










노닥노닥 타임.






워후~~~~달려보는거야~~~~

대낮이지만.








이때 뭔가 감지한 AAA










아니 여기(수영장) 음식물이 그대로.

너 초능력자니.



설거지 한 보따리2

다행히 이 집에 식기세척기가 있음.







한편 탈진한 Y군.






설마.









기절.


아니 AAA는???

야 AAA는!?!??!








숙면.






저 밑에 문 열리고 닫히는게 게스트들 빠져나가서 그럼.






쳐자는 Y군과

수영장에서 설거지 한 보따리 AAA


부탁인데 남편분들 명절에 부인한테 잘해줘요.ㅠㅠ



살풋 잠에서 깼다






아이고 무슨 접시가 2층에도 있어





"식기세척기가 없었다면 전 아마 그 집을 뛰쳐나갔을거에요."

-2018년 3월 공포의 홈파티를 마친 AAA의 회고록 중.



마치 아무일도 없었다는 듯

슬쩍 책들고 와서 옆에 앉는 Y군.






어딘가 가버린 AAA





책을 바닥에 두는 Y군

가지가지해요 아오






음악이 좋은 걸?


놀랍게도 그는 아무 생각이 없었다.

내 아들 더럽게 가르쳐서 미안하다
ㅠㅠ
AAA...

※참고로 Y군의 플레이시간은 3일 정도





그리고 아무렇지 않은 듯 게임을 함.


그와중에 AAA가 떨어진 책을 발견해서 읽고 있다.



어? 저 책은???

설마 샌드위치와 어쩌구의 사랑인가 뭔가 그거???




거실로 향하는 두 사람.







Y군 : 있잖아.....








키스를 하면 뭣하리

홈파티는 해서 무엇하리

Y군과 AAA 이 막장 커플의 로맨스는 간헐적으로 계속된다 쭈욱~~~~~~~


-다음 이야기-

도서관 화장실 수돗물 나눠마시며

 알콩달콩 데이트







덧글

  • 라그힐트 2019/02/06 17:56 # 답글

    저도 이번 연휴에 오랫만에 심즈4를 하면서 보냈네요. 싱글남으로 시작해서 연애 좀 해보려고 여자 초대해서 유혹하고 있는데 외계인에게 납치당해 내가 임신당해버렸음...
  • 쩜오주홍양파 2019/02/06 17:57 #

    그런 것도 돼요??와...해보고 싶군요.. 라그힐트님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댓글 입력 영역


side_2

통로